서비스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 홈페이지정보 바로가기

NEWS구단뉴스
성남, 성남지역 6개 복지단체 후원
관리자 2013-05-09 305

 

성남일화축구단(단장 박규남)은 9일 오전 성남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제7회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 에 참석해 성남지역 복지단체들과 결연을 맺었다.

 

성남이 지역의 복지단체들과 인연을 맺고 매년 참여하는 행사로 올해 후원대상은 새롱이새남이집(모자시설, 미혼모), 성남이주민센터(외국인), 은행골 우리집, 다정한 우리집(아동), 하사함의 집, 내일을 여는 집(노숙인) 등 총 6곳으로 1년 동안 홈경기 방문행사 및 체험행사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성남 상공회의소의 변봉덕 회장은 “경기침체 상황에서도 뜻 깊은 자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려움속에서도 올해 관내 후원기업 49곳에서 사회복지시설 34곳에 골고루 도움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기업들의 나눔경영문화 확산을 통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철수 성남 사무국장은 “매년 조그마한 정성이지만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을 통해 다시 한 번 주위 이웃들을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된다. 후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관심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구단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자세로 계속 임할 것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성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제1회 성남FC배 개인택시조합 축구대회 개최
성남, 지친 포항의 빈틈을 공략한다.